본문 바로가기

주디의 행복한 IIHS

오랜만에 글쓴다.. 4회. 면접생 응원글

작성자는 이제 고3을 바라보고있고..

예비 인국인 7기 여러분은 고1을 바라보고 있군요.. 하... 세월의 무상함이란ㅋㅋㅋ

 

별 이야기를 하러 온것은 아닙니다. 불안한 마음에 인천국제고를 검색하고 있을 7기 면접생들을 위해 들어온 것일 뿐이에요

 

일단, 생기부는 꼼꼼하게 읽으셨죠? 올해 읽은 도서중에서 한 권 정도 질문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!!

반장 경험이 있는 학생들에게는 그에 대한 질문이 들어갈 것이구요, 공통질문도 있을거에요. 아마 특사모나 이런데 널린게 면접후기 아니겠습니까.. 그러니만큼 면접은, 면접후기들을 검색하면서 익숙해지시는 게 좋을듯!!

이거때문에 설마.. 학원까지.. 간 친구들은 없겠죠 :) 거기서 연습 많이 시켜주나 잘 모르겠네.

인사 크게 하시고...ㅋㅋㅋ 아 너무 뻔한 내용이네요. 그래도 뻔한게 제일 중요하겠죠?

2배수 뽑는 우리학교 덕에 여러분 모두가 면접 대상자잖아요~ 그러니까 충분히 면접으로 뒤집을 수 있다는 말도 됩니다.

내신이 높은 친구가 더 유리하긴 하겠지만 충분히 뒤집을 수 있다는 이야기에요. 가서 똑부러지게,

나는 인천국제고에 들어오면 1등할 수 있다!! 라는 패기를 보여주세요. 오만함이 아니라 패기요 패기!! 둘은 다릅니다.. 알죠?

 

음.. 그리고 좀 여유있는 친구들은ㅋㅋ 감독관님들 얼굴을 잘 기억해두세요 입학후에 또 뵐 선생님들인데 꽤 재밌을겁니다!!

 

너무 짧아서 미안하다.. 7기라니!! 나는 5기인데!! 7기!!! 끄악!!

그냥, 마음 차분히 가지고 열심히 준비한 당신들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를!!

 

추신. 대기시간이 생각보다 길 수 있음.. 지루할 수 있음..ㅋㅋ 떨려서 잠도 안올거같다구여?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

나도 잤고 옆친구도 잤고 옆옆친구도 잤습니다.. 이마에 자국 안나게 조심하세요ㅋㅋㅋ

긴장하지말고! 화이팅 :)

 

(감독관들 못된 사람들 아니니까..ㅋㅋㅋ 좋으신 선생님들이니까 잘 해줄거에요 :) 화이팅! )


( 부장: 아 덧붙이자면 면접 날 학교가 정말 정말 추울 수도 있으니 꼭 따뜻하게 입으세요

지금 복도에 음.. 난로가 몇개씩 배치되어 있겠지만 그래도 엄청 추울 거에요;;

제가 면접 볼 때는 12월이어서 더 추웠었는데요 ㅠㅠ 그땐 내가 긴장되서 떠는건가 추워서 떠는건가 구별 안될정도로 떨었어요

그러니 꼭 따뜻하게 입으시고.. 괜히 쫄지 마시고.. 자신감이 반이에요ㅠㅠ

전 자는 걸 추천하지는 않아요ㅋㅋㅋ 지금 보는 면접질문이 나온다!!!!!!는 마음으로 대기하면서 복습도 하시구..

그럼 화이팅입니다:D )